회사소개

가입안내

서비스 안내

가입시 구비 및 제출서류
구분 방문자 구비 서류
일반 본인 신청서, 동의서,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청서, 동의서, 명의자 신분증,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청서, 법정대리인 동의서, 명의자와 법정대리인이 포함되어 있는 가족관계증명서, 법정대리인 신분증
개인사업자 대표자 일반 신청서와 동일 * 개인사업자로 가입은 불가합니다.
법인 가입불가
외국인 본인 신청서, 동의서, 외국인등록증 * 선불폰만 가입 가능합니다.
휴대폰 매핑번호 01X → 010 번호 변경
01X(011, 016, 017, 018, 019) 번호 사용자는 010번으로 바뀌며, 국번은 다음과 같이 바뀝니다.
011 사용자 200~499 국번
500~899 국번
1700~1799 국번
9000~9499 국번
9500~9999 국번
5 + 원래 국번 (5200~5499)
3 + 원래 국번 (3500~3899)
첫째, 둘째 자리 바뀜 (7100~7199)
그대로 유지
맨 앞의 9 → 8 (8500~8999)
017 사용자 200~499 국번 6 + 원래 국번 (6200~6499)
4 + 원래 국번 (4500~4899)
016 사용자 200~499 국번
500~899 국번
9000~9499 국번
9500~9999 국번
3 + 원래 국번 (3200~3499)
2 + 원래 국번 (2500~2899)
맨 앞의 9 → 8 (7000~7499)
그대로 유지
018 사용자 200~499 국번
500~899 국번
4 + 원래 국번 (4200~4499)
6 + 원래 국번 (6500~6899)
019 사용자 200~499 국번
500~899 국번
9000~9499 국번
9500~9999 국번
2 + 원래 국번 (2200~2499)
5 + 원래 국번 (5500~5899)
맨 앞의 9 → 8 (8000~8499)
맨 앞의 9 → 7 (7800~7999)
명의변경 유의 사항
원칙적 금지 원칙적으로 명의변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단, 예외처리 유형에 한해서 연속 3개월간 매월 통화량이 있는 경우에는 허용됩니다.
예외 처리 조건 직전 연속 3개월간 매월 통화량(음성/데이터/문자)이 있는 경우
※ 3개월 사용 기준 = 청구월 기준 최근 3개월
(2016년 3월 명의변경을 하는 것으로 2016년 1월 ~ 2016년 3월 청구를 기준으로 합니다.)
개인 → 개인
명의변경 가능 기준
가족간의 명의변경, 가족의 사망/이혼/파양 등 가족관계 종료에 의한 명의 변경
※ 가족의 범위
본인 및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부모, 조부모 증조부모, 고조부모, 외조부모, 외증조부모, 외고조부모)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비속(아들, 딸, 손자, 손녀, 증손자녀, 고손자녀, 사위/며느리 포함)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단, 형제/자매의 배우자 및 자녀, 동거인은 가족범위 제외)
추가 구비 서류 가족 증명 서류
주민등록등본 혹은 가족관계증명서
가족증명서류 1장 또는 2장 복수 제출 가능
  • ※ 개인 ↔ 법인, 법인 ↔ 법인 간에는 명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가입신청시 유의 사항
1. 개통명의자와 요금납부자가 다를 때에는 납부자 신청서 사본과 신청서에 납부자 사인이 첨부되어야 합니다.
2. 다음과 같은 신청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신용불량자, 통신요금 체납자, 회선수 초과자(신규가입에 한함), 통신사 가입제한 대상자(고객 요청에 의한 제한)
    단, 선불요금제는 신용불량자 및 통신요금 체납자의 가입이 가능합니다.
3. 가입제한 기준은 개통을 진행할 때 확인합니다.
4. 위너스텔의 요금상품은 이미 할인이 적용되었으므로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5. KT 결합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결합이 해제되고, 할인혜택이 없어집니다.
6. 위너스텔 가입자는 올레 멤버십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이전 통신사의 약정에 의해 위약금이 남아 있는지 반드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너스텔은 위약금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