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가입
♦ 기본안내
• 반드시 해피콜을 받으셔야 개통을 진행합니다.
• 휴대폰은 먼저 개통한 후에 우체국 택배로 발송합니다.
• 휴대폰은 개통되어 있으므로 수령한 후에 전원을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이유<확인(클릭)>로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때는 예정한 날짜에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은 새로운 폰을 고객의 동의하에 개통해서 배송하므로,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할 수 없습니다.
• 개통 후 14일 이내에 불량이 발생하면 새로운 휴대폰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 이 때에는 해당 제품의 AS센터에서 발급한 불량판정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 개통 후 14일 이후에 불량이 발생하면 해당 제품의 AS센터에서 애프터서비스로 수리를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신규 가입 안내
• 희망번호는 마지막 4자리만 선택할 수 있으며, 국번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 희망번호가 없으면 유사한 다른 번호로 임의 개통합니다.
• 골드번호(연번, XXXX, XXOO, XOOO, XXXO 등)는 대부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청하실 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이동 가입 안내
• 번호이동 가입을 하면 개통 후 고객이 유심을 받아 사용할 때까지 약 만 하루동안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전 통신사에서 납부하지 않은 통신요금(위약금 포함)은 위너스텔의 첫 번째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 남아 있는 휴대폰의 할부 요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계속해서 청구합니다.
• 010 번호가 아닌 01X 번호는 전화번호가 바뀝니다. 바뀌는 전화번호는 휴대폰매핑번호<확인(클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이동 개통 후에 개통취소를 하면 3일 이내에 이전 통신사에 복구신청을 해야 원래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복구신청을 하지 않으면 번호를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자세한 가입관련 안내는 가입안내<확인(클릭)>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1688-84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