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쉽

회원가입

  • ※ 회원가입은 Well 이동전화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하여 가입됩니다.
    ※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Well 이동전화서비스를 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Well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목적)
 주식회사 위너스텔(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홈페이지(idowell.co.kr, 이하 “WELL” 이라 한다) 이용자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한다)은 이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선불형 이동통신 서비스 중 인터넷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WELL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약관은 WELL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③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WELL에서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WELL선불형 이동통신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폰의 소유자로서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휴대폰 인증을 통해 ID(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자
2. 이용자 : 회원 및 회원이 아니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3. 이용자 ID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4.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6.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동의함" 단추를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위너스텔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WELL 서비스에 가입된 폰의 소유자로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WELL 휴대폰정보, 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① WELL은 이용 신청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② WELL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③ 회원이 WELL 및 WELL과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정보는 WELL과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WELL은 회원 제공 이전에 제휴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④  WELL은 위 3항의 범위 내에서 WELL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⑤  WELL은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이용자의 동의 하에서만 이루어지며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
⑥  WELL 내에서 벌어지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⑦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WELL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WELL이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⑧  WELL 서비스에서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ELL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WELL은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WELL은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7.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③ WELL은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9 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WELL은 이용자가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WELL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③  WELL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④  WELL은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WELL이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WELL이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WELL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WELL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WELL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④  WELL이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회원은 WELL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WELL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WELL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WELL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WELL은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WELL의 명시적 동의가 있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WELL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⑧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WELL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3.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4. WELL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5. WELL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WELL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WELL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7.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WELL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8.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9.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1. WELL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2.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WELL이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2 조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WELL은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②  회원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WELL의 시스템 고장 등 WELL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WELL이 책임을 집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WELL에 홍보하고 WELL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의 ID(고유번호)는 WELL의 돟의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WELL 휴대폰 및 e-mail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WELL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4 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  WELL은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WELL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WELL이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WELL이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WELL은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③  WELL은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5 조 (서비스 내용 및 유의사항)
① WELL은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원 폰정보 조회서비스
2. 사용내역 조회서비스
3. 요금충전내역 조회서비스
4. 부가서비스 신청 및 변경서비스
5. 기타 WELL이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업체와 제휴해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②  WELL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외부필자에 의한 정보는 WELL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④ WELL에서 제공하는 각종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가 회원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용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도 또는 노력의 면에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① WELL은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WELL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WELL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WELL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WELL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WELL은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게시물의 관리)
① WELL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WELL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WELL,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WELL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WELL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WELL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ID(고유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기타 관계 법령 및 WELL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WELL은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18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판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②  WELL은 게시한 회원의 동의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WELL의 합병, 영업양도, WELL이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③  WELL은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고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WELL이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WELL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WELL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WELL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WELL은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⑤  WELL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9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  WELL이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WELL은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를 통해 WELL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WELL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WELL,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1.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2. WELL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WELL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제 21 조 (양도 금지)
①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WELL이 제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합병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WELL은 사전에 제13조의 통지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2 조 (손해배상)
WELL은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면책조항)
①  WELL은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WELL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WELL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WELL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WELL은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WELL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WELL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WELL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WELL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WELL은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⑩  WELL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②  WELL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WELL이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③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WELL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①(시행일) : 이 약관은 공시한 날부터 시행합니다.
②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제 1 장 총칙

㈜위너스텔(이하회사”)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회사 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생년월일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특성 등에 관한 정 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4.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 운영 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이유 및 변경된 내용을 지 체 없이 공지합니다
.
5.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께 개별적으로 통지하거나, 회사의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 서면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의 연락 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등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 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
6.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의 홈페이지(idowell.co.kr)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 2 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가. 서비스 가입/변경/해지 처리, AS, 청구서발송, 물품(단말기/경품 등)배송,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확인, 고지사항전달, 서비스제공관련 안내,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등록된 이동전화로 가입사실 통보, 이용요금 상담 할인 청구(개별/통합/합산) 고지 결제 및 추심, 이용관련 문의 불만 처리, 멤버십서비스 제공
. 이용요금 위탁수수료의 정산, 서비스이용 확인 점검, 컨텐츠수급, 서비스품질개선, 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인구통계학적분석(연령/성별/지역분석 등) 및 이용 형태/선호도 분석,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서버 구축 운영, 위치기반서비스, 개인맞춤형서비스 제공
.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상품/서비스(결합상품, 이동전화, 기타 상품, 부가서비스 및 각종 신상품 등) 또는 고객리텐션
. 기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고지된 수탁자에게 서비스제공 등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업무의 위탁

 

제 3 장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 고객의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께서 수집에 동의하시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필수정보
신청인의 성명, 생년월일,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청구지)주소, 연락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계좌(카드)정보 등 필요한 최소한의 식별정보
요금납부자의 성명, 생년월일(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청구지 주소, 계약자와의 관계, 계좌 정보, 연락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나, 신규가입, 명의변경 등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하며, 생년월일로 대체합니다.
. 선택정보
번호정보 안내 등 부가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주소변경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 주소변경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 접속로그, 이용컨텐츠,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발신 전화번호, 통화시각, 사용도수, 위치정보(기지국위치, GPS정보)

라. 단말기 및 홈페이지 관련 정보
○ 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번호이동전 사업자정보 및 가입인증정보, 번호이동 인증정보
○ MAC Address, IMEI 등의 단말기 정보, USIM 정보
○ 위치정보(기지국 위치, GPS, WiFi, RFID태그 및 위치정보수집 시스템을 이용한 수집정보 및 변경정보 포함)


2. 회사 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가입신청서,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Fax 등을 통한 회원/서비스 가입, 전화나 인터넷을 통한 상담, 경품 행사 응모, 배송 요청 등을 위하여 고객께서 제시하신 개인정보 수집

.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 처리 과정에서 생성되거나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등

 

제 4 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방법

1.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시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과 제3자 제공 및 취급을 위탁하고 있는 내용을 고객께 알리고 동의를 얻거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른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3자 제공 및 취급업무의 위탁 등에 대해 고객께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동의하실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가입/이용/변경 신청서', '명의변경 신청서', '번호이동신청서' 등에 첨부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위탁 제공 동의서'의 세부 내용을 숙지하시고동의서에 서명하시는 방법
. 고객센터(1577-9357, 휴대폰 114+통화) 및 기타 전화 등을 통한 전화상담의 경우 상담원으로부터 직접 동의내용의 안내를 받으시거나,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내용을 확인하신 후 전화상으로 본인이 동의 의사를 표시하는 방법
. 홈페이지(모바일 포함)에 가입 또는 요금상품 가입/변경 시 동의내용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된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내용을 확인하신 후동의버튼 또는동의하지 않음버튼을 클릭하는 방법
. 서비스 이용신청서,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 상담사의 동의안내를 확인하신 후 공인인증서 또는 사설인증서를 이용하여 동의 하는 방법
. SMS 또는 MMS로 안내된 동의내용을 확인하고 '동의버튼을 클릭하여 동의하는 방법
. 우편, 전자우편 또는 팩스를 통해 안내된 동의서(동의내용)에 서명, 날인 후 제출하는 방법 등

 

제 5 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이용기간) 또는 분쟁처리 기간(보유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하고 이를 활용합니다. 다만,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 법령에 따라 보관됩니다.

가.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 ~ 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동안
. 보유기간 : 요금정산, 요금 과오납 등 분쟁 대비를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요금 미/과납이 있을 경우와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보유 (,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2. 해지고객의 개인정보는 국세기본법 제85조의3 규정에 따라 다음 항목의 정보를 보관하며, 법률에 의한 경우에 한하여 이용합니다.

가. 보관항목 : 성명, 생년월일(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등), 전화번호(이동/일반), 요금내역(청구액, 부가세액, 수납액, 청구년월일, 수납년월일), 요금납부방법, 요금납부자명, 이용서비스, 감액금액 및 사유, 요금 청구지 주소 등
. 보관기간 : 5

 

3.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전기통신사실에 관한 자료는 다음의 기준에 따라 보관합니다.

가.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에 필요한 성명,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 12개월
. 가입자의 전기통신일시, 전기통신개시ㆍ종료시간, 발ㆍ착신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의 위치정보 : 12개월(, 시외/시내전화 역무와 관련된 자료인 경우에는 6개월 보관)
. 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기록자료, 정보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접속지의 추적자료 : 3개월

 

4. 기타

가.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6개월(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5(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3(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3(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 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원칙적으로 고객께서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제공하신 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와 재가입시 가입비 면제 대상여부를 확인하는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 파기대상 : 보유기간 및 관련법령에 따른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

 

2. 파기방법
. 종이(서면)에 작성·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하거나 소각 등의 방법으로 파기
. DB 등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

 

제 7 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명시한 범위를 넘어서 제3자와 공유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사전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국세기본법 등)의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령에 정해진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사는 특정한 결합 및 제휴서비스 가입, 이용 또는 별도동의 등의 해당고객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제공받는 자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케이티하이텔㈜,㈜케이티네트웍스,케이티커머스㈜,㈜케이티파워텔,케이티텔레캅㈜,㈜KT스카이라이프, 롯데카드㈜,현대카드㈜,삼성카드 ㈜,신한케이티모바일카드㈜,BC카드㈜,㈜KB국민은행,IBK기업은행,㈜우리은행,㈜외환은행,신한은행,신한금융그룹

성명,생년월일,주소,메일주소,연락전화번호,가입/해지일자,

,일반전화,이동전화번호,카드번호

신상품/제휴/결합서비스, 통합과금 및 고객혜택 이벤트 안내, 업무제휴를 통한 이용요금 할인 등의 고객 편의 서비스 제공 등

이종결합상품 안내, 제휴서비스 제공,제휴카드발급, 보험상품 제공 또는 판매, 마일리지정산, 할인혜택반영 및 해당 제휴혜택 제공

㈜LG유플러스,SK텔레콤㈜

성명, 생년월일, 이용정지사실

이동전화 고액사용자, 다량회선 사용자 가입제한 및 리스크관리, 이동전화 대출방지

㈜NICE신용평가정보,한신평신용정보㈜

성명, 생년월일, 외국인등록번호, 국적

채무불이행정보,공공기록중 체납정보, 금융질서 문란자 정보 확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생년월일, 성명, ESN번호, MODEL-ID, SERIAL-NO, 이동전화번호, 국적, 외국인번호, 여권번호, 등록사유, 등록사유일자, 체납금액, BAN/계약번호, 주소, 연락처, 연체금액, 가입현황, 이용정지.해지사실, 당사 가입여부, 이용내역, 연체금액

이동전화고액사용자, 이동전화대출방지, 채무불이행정보,공공기록중 체납정보, 금융질서 문란자 정보 확인, 미납고객에 대한 정보통신서비스 제한, 상습요금 미납자에 대한 사업자간 공동대응, 복지요금감면(자격확인, 변동정보확인, 공동관리 등), 외국인 실명인증, 사망자정보확인, 다량회선사용자 가입제한 및 리스크관리 분실단말기 공동관리(핸드폰 찾기 콜센터 운영), 방송통신 신용정보 공동관리(식별, 신용도판단, 신용거래), 명의도용분쟁조정

㈜KT

성명,이름,생년월일,휴대폰 번호,내외국인여부,계약을 체결한 이동통신사의 HOST MNO,본인확인식별에 필요 한 이용자정보(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서비스가입,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제공,

통신과금서비스 제공

㈜다날, ㈜케이지모빌리언스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결제정보

구매 및 요금결제,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제공,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행정자치부,경찰청,법무부,보건복지부,국가보훈처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거소신고번호,여권번호.생년월일.국적),신분증발급일자,운전면허번호,사진등 신분증 기자사항(대리인 포함)

신분증 진위확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행정자치부,법무부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사망, 완전출국 확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행정자치부

고객 및 부모의 성명,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거소신고번호)

미성년자 부모 여부 확인

 

2. 제공 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동안 이용하고, 요금정산, 요금 과오납 등 분쟁 대비를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요금 미/과납이 있을 경우 해결 시까지 보유 (,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고객이 사전에 동의하였거나 서비스제공 관련 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 동의를 받기가 경제적, 기술적을 현저히 곤란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적법한 절차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8 장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 관리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수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 3자 제공금지 , 사고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수탁사 및 위탁내용

수탁사

위탁목적

㈜KT

IT 시스템운영, 고객/과금/청구/수납/미납관리 관련업무, 서비스품질 개선 등

본인확인서비스 업무대행, 통신과금서비스 업무대행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명의 도용 방지,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체납관리, 외국인 실명인증, 사망자정보확인, 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식별,연체,복지,이용정지 등), 국제전화사기 공동대응, 분실단말기 공동관리, 휴대폰 대출 방지, 복지요금감면 (자격확인ㆍ변동정보확인ㆍ공동관리 등), 알뜰폰허브싸이트 온라인 가입신청
명의도용예방 및 분쟁조정, 스팸신고 및 차단, 스팸발송으로 인한 이용정지 혹은 해지 사실의 타 통신사에 의한 확인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번호이동 가입/해지, 해지정산 잔여금 조회/환불 등

행정안전부,보건복지부,국가보훈처

복지요금감면대상자(기초생활수급자,장애인,국가유공자,차상위계층 등)의 자격확인 및 변동정보 확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행정안전부,SK텔레콤㈜,㈜LG유플러스

미환급금 환급 및 안내

㈜LG유플러스,SK텔레콤㈜

명의 도용 방지,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유/무선 통신사 공동 체납관리

(주)매트로엠,(주)WMC,㈜케이디넷,(주)엑셀넷,㈜케이엠텍,㈜엠티티 터치텔,굿테크

통화품질 유지관리,통화품질 관련 VOC처리

KTH

통화연결음, 올레혜택존/아이디스크 운영 및 고객관리, olleh tv 지역광고 영업, 운영 및 고객관리,이러닝관련 콜센터 운영, 상품배송관리, VOD판권관리, 스마트 push 플랫폼 구축 및 운용

KTN

통화연결음 서비스 운영 및 고객관리

㈜케이티뮤직

음악서비스의 라이센스(권리사용료)정산

㈜케이티네트윅스

In-Building 서비스 운용 및 유지보수

㈜컨피테크

olleh WiFi 스마트존 운영, 유지보수 및 고객상담

KTDS, 뉴아이텍, 한국이디에스, 에이치아이씨네트웍스

RCS서비스 시스템 운영, 서비스 관리, 네트워크 운용 등 IT시스템 종합관리

㈜크레디프

휴대폰결제 및 본인인증 서비스 웹페이지, 시스템 개발 운영, 유지관리, 고객불만처리

서울신용평가㈜

아이핀(I-PIN)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케이티미디어허브㈜

- 만화, 전자책, 게임, 앱을 비롯한 각종 미디어/컨텐츠의 공급∙요금 수납∙CP정산 및 고객관리 등 운영

- olleh tv 운영(미디어/컨텐츠 사업 컨설팅, 컨텐츠 공급, VOD 서비스 운영 및 관리, TV광고 사업 운영), 고객 민원(VOD 결제 여부 등) 대응, 홈쇼핑 판매 및 TV 포인트 매출 정산 및 청구, VOD 매출에 따른 CP 정산 업무 수행, 고객 시청이력 분석 업무 수행, 관련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

- olleh tv now 서비스운영, 고객 민원(유심, 복수회선가입자, 법인/개인사업자 인증 등) 해결, VOD 매출 산정 및 CP 정산 업무 수행, 일별가입자, 일별다운로드 현황 분석, 가입자 현황 분석 (PreLoad 단말 및 결합별 가입자 별 분석)

- 올레e북 오픈마켓 및 CP 정산, 고객민원(결제, 계정 오류 등 VOC) 해결

- 만화 서비스 이용 관련 고객 불만 (이용안내, 결제 오류, 기타 기능상 오류 등) 해결, 매출 정산 및 청구 , 이용 고객 분석

- 기타 부가서비스 제공 및 고객 관리

- 게임 런처 서비스 제공, 고객불만(작동오류, 과금오류, 환불 등)처리, 판매 매출 정산 및 청구, 사용자/이용이력

-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운영, 사용자 분석 및 이력분석, 광고매출 정산 및 청구

코리아크레딧뷰로㈜

생년월일(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의 처리, 본인확인정보의 처리

한국모바일인증㈜

휴대폰 본인인증 업무 대행, 본인확인정보,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달 등

KTDS, 텔레센트로, 유시스

영업전산시스템/고객DB운용 및 유지 보수,상품안내용 문자 발송

금융결제원,KS-NET,이니시스㈜,

은행자동이체,신용카드결제,계좌 및 신용카드인증,온라인 결제대행

우정사업본부

우체국 가입고객관리(신규,번호이동,해지), 고객상담 및 요금수납.정산관리

 

제 9 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고객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을 요구하시거나 가입해지 및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위탁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개인정보변경’(또는고객정보수정),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거나, 홈페이지 고객의 경우가입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1. 개인정보의 열람증명 또는 정정
. 고객(법정대리인)은 회사를 직접 방문하시거나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하시는 경우 고객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신형) 등의 신분증명 (사본)을 제시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
. 고객의 대리인이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 관계를 나타내는 위임장, 명의고객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명서 등의 증표를 제시 받아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
. 고객의 개인정보는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2.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 고객은 위 제1에 고지된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회사의 지사를 방문하여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위탁 또는 제공에 대해 동의하시거나, 이에 대한 동의를 선택적으로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의 고객센터에 전화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 회사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10 장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홈페이지 운영에 있어 필요 시 고객의 정보를 찾아내고 저장하는 '쿠키'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회사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고객께서는 웹브라우저의 보안 정책을 통해 쿠키에 의한 정보수집의 허용 거부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1. 쿠키에 의해 수집되는 정보 및 이용 목적
. 수집 정보 : ID, 접속IP, 접속로그, 이용 컨텐츠 등 서비스 이용정보
. 이용목적
고객의 관심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켓 마케팅에 활용(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고객들의 습관을 분석 등)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2.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의 선택을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웹브라우저의 [도구]메뉴에서 [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 정의 수준]을 선택하여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을 정할 수 있습니다
.
. 위에 제시된 메뉴를 통해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고객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11 장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대책]

1.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을 사용하는 등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도입,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3.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 및 개인인증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4.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아울러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대책]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와 접근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여 임직원이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3. 신규직원 채용 시 그리고 연 1회 전 임직원이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직원에 의한 정보(개인정보 포함)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수시로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5. 회사는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통제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
6.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은행결제계좌,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7.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 12 장 개인정보 관리책임 부서 및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 및 문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1. 개인정보 관리책임 부서 및 연락처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김해문 이사
전화번호 : 1577-9357(유료), 이동전화 114+통화(무료)
이메일 : well@550.co.kr

 

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www.118.or.kr / 118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www.netan.go.kr / 02-393-9112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