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국으로 나갑니다. 로밍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
외국으로 나가실 때, 로밍서비스는 자동으로 설정이 됩니다. 많은 경우 공항에 도착하면 바로 해당국의 신호를 받아 로밍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만약 자동으로 로밍서비스가 되지 않으면 휴대폰을 껐다 켜면 신호를 받습니다. (알뜰폰은 국내사용전용요금제로 로밍서비스의 품질보장이 불가하고, 이용불가시 개선이 불가하므로 참고바랍니다 )
로밍서비스는 요금이 비싸기 때문에 과도한 요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로밍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시려면 가입하실 때나 외국으로 나가기 전에 고객센터에 로밍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데이터의 경우 위치정보수집등으로 많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데이터 로밍 차단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후 이용바랍니다
|
| 통화중 대기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
|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하지 않고 고객의 휴대폰에서 바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휴대폰에서 ‘* + 4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설정됩니다.
- 해제 : 휴대폰에서 ‘* + 400 + 통화’ 버튼을 누르면 해제됩니다.
|
|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번호를 바꿀 수 있나요? |
|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인증후 명의자본인과변경가능합니다 . 단, 원하시는 번호가 없을 때는 비슷한 다른 번호로 변경해 드립니다. 번호변경은 3개월 당 2회만 가능합니다.
|
|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시간 외에는 고객센터로 문자나 이메일 를 보내 주시면 업무시간 중 (한국기준 평일 09시~ 18시)에 순차적으로 정지됩니다.
(정지료 월 3,850원)
*이메일주소 : wellonline@naver.com
*문자 : 1688-8466
|
| 일시정지는 얼마동안 할 수 있나요? |
|
장기 해외 체류 혹은 분실 등의 사유로 휴대폰을 정지하고자 하실 때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일시정지는 연 2회, 180일 이내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기간에도 월별 3,850원(Well 미니 요금제 포함)의 회선유지비가 청구됩니다. 단, 군에 입대할 경우에는 따로 고객센터 직원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
| 통화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
|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과 통화내역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03-0955-9354) 혹은 이메일(wellonline@naver.com)로 전송해 주신 후에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통화내역서에는 상대방 전화번호 일부는 *로 가려져 출력되며, 수신내역과 기지국 위치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
| 데이터 요금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차단할 수 있나요? |
|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데이터 차단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소액결제나 휴대폰 인증을 할 때 어떤 통신사를 신청해야 하나요? |
|
휴대폰 인증을 할 때 통신사는 SKT, KT, LGU+, 알뜰폰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알뜰폰’을 체크하시고 세부선택 중 양식에 따라 ‘KT ▶ 위너스텔’ 혹은 ‘위너스텔’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 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
|
준비중이며, 현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