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가입자이고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남아 있는 데이터량이 적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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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l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본 제공량은 1일~말일 기준입니다. 따라서 처음 가입하신 분은 가입날짜로부터 말일 기준으로 일할계산하여 기본 제공량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매월 1일 그 달의 새로운 기본 제공량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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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금납부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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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납부하실 카드 또는 통장 정보를 알려 주시면 됩니다.
변경하려고 하는 납부 카드 또는 통장의 명의자가 가입자와 다를 때는 납부자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통장으로 납부하려고 하실 때에는 고객센터에서 통장의 명의자 본인과 반드시 통화를 하여 녹취를 하니 연락을 받으시면 고객센터 직원이 확인하는 내용에 답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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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는데 데이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온 것 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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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와이파이의 연결이 안정적이지 않을 때, 스마트폰은 자동으로 3G/LTE 망에 연결되어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데이터 요금이 나오지 않는 확실한 방법은 3G/LTE 데이터 연결을 차단한 후 와이파이만으로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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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까지 사용한 통화량과 데이터 사용량을 알고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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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통화량과 데이터를 80% 사용했을 때와 100% 사용했을 때, 문자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가장 간단하게는 이 문자로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사용량을 알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시거나 Well 어플(안드로이드만 가능)을 이용해서 사용량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우체국 알뜰폰 홈페이지(m.epost.co.kr)에 접속하신 후 회원가입을 하면 실시간 이용요금과 지난 6개월간의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통화량과 요금확인은 실제사용시간과 적용시간에 차이가 있으니 정확하게 실시간으로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참고용으로만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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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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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제 변경은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연락을주셔야 합니다.
본인미통화시 변경이 불가하고 월중에 요금제를 변경하는경우 변경시점부터 월정액 및 기본제공량이 각각
일할계산되어 적용과정에서 추가요금이 부과될수 있으므로 참고후 연락바랍니다
국내 : 자사휴대폰 114 (무료) , 1688-8466(유료) 해외 : 82 - 2 - 6005 - 8300(유료) / 평일 09시~ 17시 (한국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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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첫 청구서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요금이 많이 나왔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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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이동으로 Well에 가입하시면 이전 통신사에서 미청구된 요금과 위약금이 있을 경우 위약금까지 Well에서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따라서 첫 달 요금이 예상보다 많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금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이전 통신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사용기기의 할부 요금이 남아 있으면, 계속해서 이전통신사에서 청구하게 되며, 이전통신사에 연라해서 일시불로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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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자로 청구서를 받을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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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청구서를 문자로 제공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메일 혹은 지로용지 중에 청구서 수령방법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센터(1688-8466)로 연락하시면 청구액 총액을 문자로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만 상세내역은 청구서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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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애인 복지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Well에서도 받을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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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l은 알뜰폰 회사로서 모든 요금제는 이미 할인을 한 요금제입니다. 따라서 Well에는 약정 이외에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금제가 없습니다.
(20% 할인, 장애인 복지할인, 노령 할인, 국가유공자 할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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