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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취급 방침

제1장 총칙
주식회사 위너스텔(이하 “회사”라 한다)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본 취급방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고객께서 언제나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및 생체 특성에 관한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한다.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4.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관련 법령 및 내부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이유와 변경된 내용을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
5.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그 권리 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께 개별적으로 통지하거나 회사의 홈페이지(www.winnerstel.co.kr, www.idowell.co.kr),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단, 서면, 전자우편 등의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 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등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을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2장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가. 서비스가입•변경•해지 처리, AS, 청구서 발송, 물품(핸드폰, 경품 등) 배송,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확인, 고지사항전달, 서비스제공관련 안내,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등록된 이동전화로 가입사실 통보, 스팸메시지로부터 고객보호, 이용요금 상담, 할인청구(개별•통합•합산) 고지, 결재 및 추심, 이용관련 문의, 불만처리
나. 이용요금•위탁수수료의 정산, 서비스이용 확인•점검, 컨텐츠수급, 인구통계학적분석(연령•성별.지역분석 등) 및 이용형태.선호도분석,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서버 구축.운영, 위치기반서비스, 개인맞춤형서비스 제공
다. 이동전화서비스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본인확인서비스 제공
라.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상품.•서비스와 제휴 결합된 상품 및 서비스 또는 요금할인제도의 소개, 추천가입의사확인 신청접수, 고객리텐션, 제휴사에 대한 개인정보 등의 동의 수취, 기타 고객혜택 이벤트정보 안내 등의 마케팅 활동 및 고객관리
마. 신청인 또는 (법정)대리인의 주민등록번호는 서비스 가입의사 확인, 명의도용방지, 미환급금 반환, 본인확인서비스, 단말기 할부대금 채권 등을 기초자산으로 한 자산유동화거래 등의 목적으로만 제한적으로 사용
바. 서비스 이용요금 또는 단말기할부매매 채권의 보전을 위한 신용보험 가입 및 유지관리, 보험금 수령
사. 단말기할부채권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자산유동화거래
아. 공공이익에 관한 정보제공(재난방송 메시지 등)
자. 기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고지된 수탁자에게 서비스제공 등 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업무의 위탁

제3장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며,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 고객의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께서 수집에 동의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가. 신청인 또는 (법정)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법인(사업자)등록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동전화번호, 연계정보, 중복가입확인정보, 주소, 연락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선불의 경우 (청구지)주소는 선택사항 입니다.
나. 요금납부자의 성명, 생년월일, 계좌(카드) 정보 등 금융정보, 신청인과의 관계
다.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처리 과정에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는 정보
○ 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통화시간, 사용도수 포함), 이용정지.해지 사유, 스팸차단서비스에 의한 차단되는 스팸메시지 원문 및 발송통신사, 착,발신 전화번호, 접속IP, 결재기록, 이용컨텐츠, 쿠키 등 서비스 이용정보
○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번호, USIM정보 등), 위치정보(기지국위치, GPS정보 등), 개통일자, 지원금 수혜여부
라. 기타 정보
○ 이용요금의 할인을 위한 국가유공자증명, 복지할인증명 등 제증명 사항
○ 번호정보 안내 등 부가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 주소변경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신청인과의 관계(던,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필요)
※ 위치정보는 가입 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한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합니다.
가. 가입신청서, 인터넷 홈페이지, 전화, FAX 등을 통한 회원•서비스 가입, 전화나 인터넷을 통한 상담, 경품행사 응모, 배송요청 등을 위하여 고객께서 제시하신 개인정보 수집
나.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 처리 과정에서 생성되거나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등

제4장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동의방법
1. 고객님의 개인정보수집 시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과 제3자 제공 및 취급을 위탁하고 있는 내용을 고객께 알리고 동의를 얻거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른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3자제공 및 취급업무의 위탁 등에 대해 고객님께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동의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가입•이용•변경 신청서, 명의변경신청서, 번호이동신청서 등에 첨부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위탁 제공동의서의 세부 내용을 숙지하시고 동의서에 서명하는 방법
나. 고객센터(휴대폰 114 통화) 및 기타 전화 등을 통한 전화상담의 경우 상담원으로부터 직접 동의내용의 안내를 받으시거나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회사의 홈페이지(www.winnerstel.co.kr, www.idowell.co.kr)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내용을 확인한 후 전화상으로 본인이 동의 의사를 표시하는 방법
다. 웹사이트(모바일 포함)에 가입 또는 요금상품 가입•변경 시 동의내용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내용을 확인한 한 후 동의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음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
라. 서비스 이용신청서,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 상담사의 동의 안내를 확인한 후 공인인증서 또는 사설인증서를 이용하여 동의하는 방법
마. SMS 또는 MMS로 안내된 동의내용을 확인하고 동의 버튼을 클릭하여 동의하는 방법
바. 우편, 전자우편 또는 팩스를 통해 안내된 동의서(동의내용)에 서명, 날인 후 제출하는 방법 등

제5장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고객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이용기간) 또는 분쟁처리 기간(보유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하고 이를 활용합니다.
가. 이용기간: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 ~ 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동안
나. 보유기간: 요금정산, 요금 과오납 등 분재대비를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요금 미•과납이 있을 경우와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보유(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2. 해지고객의 개인정보는 국세기본법 제85조의3 규정에 따라 다음 항목의 정보를 보관하며, 법률에 의한 경우에 한하여 이용합니다.
가. 보관항목: 성명, 고객식별번호(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등), 전화번호, 요금내역(청구액, 부가세액, 수납액, 청구년월일, 수납년월일), 요금납부방법, 요금납부자명, 이용서비스, 감면금액 및 사유, 요금 청구지 주소 등
나. 보관기간: 5년

3.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전기통신사실에 관한 자료는 다음의 기준에 따라 보관합니다.
가.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에 필요한 성명, 주민등록번호, 이동전화번호: 12개월
나. 가입자의 전기통신일시, 전기통신개시•종료시간, 발착신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의 위치정보: 12개월
다. 컴퓨터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기록자료, 정기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접속지의 추적자료: 3개월

4. 기타
가.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다. 대금결재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라. 소비자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마.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장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고객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이용기간) 또는 분쟁처리 기간(보유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하고 이를 활용합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가. 원칙적으로 고객께서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제공한 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나.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다. 파기대상: 보유기간 및 관련 법령에 따라 보존기간이 종료된 고객정보

2. 파기방법
가. 종이(서면)에 작성•출력된 개인정보: 분쇄하거나 소각 등의 방법으로 파기
나. DB 등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

제7장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명시한 범위내에서 이용하며, 명시된 범위를 넘어서 제3자와 공유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사전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국세기본법 등)의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령에 정해진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사는 특정한 결합 및 제휴 서비스의 가입, 이용 또는 별도동의 등의 해당 고객에 한하여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2. 제공 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 ~ 해지일) 동안 이용하고, 요금정산, 요금 과오납 등 분쟁 대비를 위해 해지후 6개월까지 보유할 수 있으며, 요금 미.과납이있을 경우 해결 시까지 보유(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을 경우 관련 업병에 따라 보관)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객이 사전에 동의하였거나 서비스 제공 관련 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 동의를 받기가 경제적, 기술적으로 현저히 곤란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우 적법한 절차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요금할인(지원금) 대상단말기 확인은 내용 확인후 보유하지 않습니다.

제8장 개인정보 취급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의 편의 제공, 관리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을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수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의 유지, 제3자제공 금지, 사고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수탁자 및 위탁내용


제9장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고객(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 포함)께서는 언제든지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을 요구하거나 가입해지 및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위탁 또는 제공에 대한 도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개인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하거나, 웹사이트 고객의 경우 가입탈퇴 의사표시 후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 합니다.
1. 개인정보의 열람증명 또는 정정
가. 고객(법정대리인)께서는 회사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 열람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나. 고객께서는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신형), 등의 신분증명(사본)을 제시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다. 고객의 대리인이 열람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위임장, 명의고객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 증명서 등의 증표를 제시받아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라. 고객의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가. 고객께서는 위 제1항 ‘나’에 고지된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회사를 방문하여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 위탁 또는 제공에 대해 동의하시거나, 이에 대한 동의를 선택적으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단,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필수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관한 동의철회는 예외로 합니다.
다. 법정대리인(부모중 어는 일방이 요구하는 경우에도 가능)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회사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제10장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만 14세 미만(이하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경우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가.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나.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2.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번화번호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 합니다.
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을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에게 직접 동의를 받고 열람, 수정, 삭제 및 관리합니다.
가. 회사의 웹사이트에 가입되어 있는 법정대리인의 메일주소로 동의 요청메일을 보내고 법정대리인이 동의하는 방법
나.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하지 않습니다.
라. 만 14세 미만으로 표시된 아동에게는 전자우편 형식의 광고나 제안서를 보내지 않으며 게임, 경품 및 이벤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11장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홈페이지 운영에 있어 필요 시 고객의 정보를 찾아내고 저장하는 ‘쿠키’을 운영합니다. 쿠키는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의 브라우저로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고객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고객께서는 웹브라우저의 보안 정책을 통해 쿠키에 대한 정보수의 허용 거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쿠키에 의해 수집되는 정보 및 이용목적
가. 수집정보 : ID, 접속IP, 접속로그, 이용 컨텐츠 등 서비스 이용정보
나. 이용목적
○ 고객의 관심분야 따라 차별화된 정보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켓 마케팅에 활용(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번 쇼핑때 개인맞춤 서비스 제공, 유료서비스 이용시 이용시간 안내, 고객들의 습관 분석 등)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
2. 고객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의 선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 웹브라우저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 정의 수준]을 선택하여 쿠키에 의한 정보 수집 수준을 정할 수 있습니다.
나. 위에 제시된 메뉴를 통해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2장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보호대책]
1.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테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2.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도입, 적용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 및 개인인증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하는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아울러 침입탐지방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보호대책]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와 접근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여 임직원이 이를 숙지라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권한을 관리하며,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
다.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3. 신규직원 채용 시 그리고 년1회 전 임직원이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서 직원에 의한 정보(개인정보 포함)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수시로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매부 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 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5. 회사는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통제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6.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은행결제계좌, 신용카드번호 등 대금결재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께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의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7.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13장 개인정보 관리책임 부서 및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 및 문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를 방문하시거나 콜센터 또는 개인정보보호담당부서로 문의하시면 신속,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개인정보 관리책임 부서 및 연락처
가.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해문 이사
○ 전화번호 : 1577-9357
○ 이메일 : well@550.co.kr
나.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조순태 부장
○ 전화번호 : 1577-9357
○ 이메일 : well@550.co.kr
2.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의 역할
가. 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지침/정책/제도 수립 시행
나. 개인정보 유출, 오남용방지를 위한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다. 개인정보보호 분야 관리실태 감사 및 지도점검
라. 개인정보보호 교육 계획 수립 시행
마. 개인정보취급방침 수립 개정
바. 개인정보 침해사고 예방 대응
사. 기타 기타정보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업무
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이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118
나. 대검찰청 사이버 범죄수사단 : www.spo.go.kr / 02-3480-3571 / cybercid@spo.go.kr
다.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www.netan.go.kr / 02-393-9112

제14장 개인정보취급방침 고지
개인정보 취급방침 공고일자 : 2015년 05월 08일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5년 05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