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

요금제

다른 요금제 보기
시니어알뜰 55

시니어알뜰 55

후불
만65세 이상을 위한 가성비 요금제
기본료 월

5,500

원 (5,000원)

- 통화료(음성:1.98/초원/초, 영상:3.3/초원/초)
- 문자메시지(SMS:22원/건, LMS:33원/건, MMS:220원/건)

이용안내

♦ 기본안내

만65세 이상만 가입가능합니다.

• 반드시 해피콜을 받으셔야 개통을 진행합니다.

• 유심칩은 먼저 개통한 후에 우체국 택배로 발송합니다.

• 유심칩을 받으면 사용할 휴대폰에 꽂은 후 전원을 2~3회 껐다 켜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이유<확인(클릭)>로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때는 예정한 날짜에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014년 8월 이전에 출시된 LGU+ 전용 휴대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008년 11월 이전에 출시된 SKT 전용 휴대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해외 휴대폰 및 자급제 휴대폰은 국내에서 사용한 이력이 있어야 개통할 수 있습니다.

• 개통 후 3개월 이내에 해지를 하거나 가입취소를 하시려면 유심비용 및 배송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신규 가입 안내

• 희망번호는 마지막 4자리만 선택할 수 있으며, 국번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 희망번호가 없으면 유사한 다른 번호로 임의 개통합니다.

• 골드번호(연번, XXXX, XXOO, XOOO, XXXO 등)는 대부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청하실 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이동 가입 안내

• 번호이동 가입을 하면 개통 후 고객이 유심을 받아 사용할 때까지 약 만 하루동안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이전 통신사에서 납부하지 않은 통신요금(위약금 포함)은 위너스텔의 첫 번째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 남아 있는 휴대폰의 할부 요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계속해서 청구합니다.

• 010 번호가 아닌 01X 번호는 전화번호가 바뀝니다. 바뀌는 전화번호는 휴대폰매핑번호<확인(클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이동 개통 후에 개통취소를 하면 3일 이내에 이전 통신사에 복구신청을 해야 원래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복구신청을 하지 않으면 번호를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자세한 가입관련 안내는 가입안내<확인(클릭)>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1688-84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요안내사항

* 기본제공 요금제(WEll 데이터 198, Well 데이터 271, Well 데이터 322, Well 데이터 383 등)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음성 무한 혜택을 제한하고 제한한 시점으로부터 사용량에 대해 정상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1. 일 600분을 초과하는 음성통화를 월3회 초과 발신한 경우
2. 월 음성통화량이 6,000분을 초과할 경우
3. 음성통화 수신처가 월 1,000회선을 초과할 경우
참고) 정상 요금 : 음성통화 1.98월/초, 영상통화 3.3원/초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문자 무한 혜택을 제한하고 제한한 시점으로부터 사용량에 대해 정상 요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1. 1일 500건을 초과하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경우
2. 1일 150건을 초과하는 문자메시지를 월 10회 초과 발송한 경우
3. 문자메시지를 광고성 스팸 메시지 방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 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참고 ) 정상 요금 : SMS 22원/건, LMS 33(일부 22원)원/건, MMS 220원/건

* 기본제공 요금제에 다음 부가 통화는 포함되지 않고 월 30분까지만 무료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영상통화, 대표번호(15XX, 16XX 등), 개인번호 서비스(050, 060 등), 0130, 011~200, 지역번호 + 153, 지역번호 + 141, 지역번호 + 700 등

 

* 기본제공 요금제를 제외한 요금제의 문자제공량은 SMS 기준이며, LMS 및 MMS는 따로 요금이 부과됩니다.

* 안심차단 서비스(통화 및 데이터 소진 시 자동차단)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