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통화 기본 데이터11GB+(+할인이벤트) |
통화 기본 데이터11GB+(+할인이벤트)후불
♦ 기본료 7개월 할인이벤트 요금제
기본료 월
33,000원 (0원)
- 통화료(음성:1.98원/초, 영상:3.3원/초)
|
♦ 기본료 7개월 할인이벤트 요금제
*유의사항
1. 월 중 요금제 가입/해지 변경 시, 기본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2. 요금제에 기본 제공되는 음성 통화, 문자, 데이터는 국내 사용량에만 해당됩니다.
3. 할인기간은 일 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4. 프로모션 요금제는 당사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본제공
-음성 기본제공(부가300분)
-문자 기본제공
-기본제공 월 11GB+ 일2GB(이후3Mbps)
♦ 기본제공 초과시
-음성 1.98원/초
-문자 SMS 22원/건 LMS 33원/건 MMS 220원/건
♦ 상세안내
○데이터
•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 11GB 기본제공 후 소진 시, 일2GB 제공되며 이후 최대3Mbps속도로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 모든 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 테더링의 경우, 데이터 비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제공량 내에서 가능하며, 초과 사용 시 과금됩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월 제공량 까지 가능하며 이후 차단됩니다.
○ 나눠쓰기
• 테더링 이용 시 기본제공 데이터가 차감되며, 기본 제공 데이터를 초과하여 사용하는 경우 요금이 발생합니다.
○ 음성통화
유무선 무제한 안내
• 무선(통신사 번호: 010,011등), 유선(지역번호: 02,031등), 인터넷 전화 이용시 사용량에 관계없이 무제한 무료 통화 가능합니다.
• 그 외 전국 대표번호(15XX, 16XX), 평생 개인번호(050X), 주파수공용통신(013등)의 경우 요금제별 월 제공 통화량 안에서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요금제별 월 제공 부가 통화량
• 요금제별 월 기본 제공량을 모두 사용한 뒤에는 정상요금이 부과됩니다.
• 음성1초당 1초, 영상통화 이용시 기본 제공량에서 1.66배 기준으로 월 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 불법적, 상업적 이용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아래와 같은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 600분을 초과하는 통화 횟수가 월 3회가 넘는 경우
- 월정액이 55,000원 미만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한달에 6,000분을 초과, 5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한달에 10,000분을 초과하여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 한 달에 1,000개를 초과하는 번호와 음성, 영상 통화를 하는 경우
○ 문자메시지
• 다른 통신사 이용고객에게 보내는 문자메시지도 무료입니다.
• 불법적, 상업적 이용에 따른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자 아래와 같은 경우 요금을 청구하거나 이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루 150건 초과하는 메시지를 월 10회 초과하여 보내는 경우
- 하루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 한 달에 2,000개를 초과하는 번호로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 휴대폰 이외의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 제 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 유해정보 차단서비스
전기통신사업법 제 32조의 7청소년 유해매체물 차단 관련 법률에 따라 만 19세 이하 청소년 고객은 아래의 서비스가 의무적으로 가입되며 휴대폰 개통시 단말기에 유해정보 차단 앱을 반드시 설치해야 합니다.
1.네트워크 차단(무료) 자동가입 안내
2.청소년 유해정보 차단 APP(자녀폰 지킴이) 자동가입 안내
▶ 자녀의 단말기에서 WIFI망 접속시 유해정보 차단될 수 있도록 아래의 차단 APP을 필수로 설치
- 안드로이드 폰 : 원스토어 실행 후 'U+자녀폰 지킴이' 설치
- 아이폰 : 앱 스토어 실행 후 '사이버 가디언 설치'
이용안내
-
♦ 기본안내
• 반드시 해피콜을 받으셔야 개통이 진행됩니다.
• 선개통 유심은 이미 개통되어 있으므로 수령 후 단말기에 꼽고 전원을 2~3회 껐다 키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이유<확인(클릭)>로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때는 예정한 날짜에 개통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통화품질, 부가서비스는 KT, LGU+ 와 동일합니다.
• 월 중 요금제 가입/해지 변경 시, 기본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신청하신 유심과 단말기는 우체국 택배로 발송합니다.
• 2014년 8월 이전에 출시된 LGU+ 전용 휴대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008년 11월 이전에 출시된 SKT 전용 휴대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해외 휴대폰 및 자급제 휴대폰은 국내에서 사용한 이력이 있어야 개통할 수 있습니다.
• 개통 후 3개월 이내에 해지를 하거나 가입취소를 하시려면 유심비용 및 배송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신규 가입 안내
• 희망번호는 마지막 4자리만 선택할 수 있으며, 국번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 희망번호가 없으면 유사한 다른 번호로 임의 개통합니다.
• 골드번호(연번, XXXX, XXOO, XOOO, XXXO 등)는 대부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신청하실 때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이동 가입 안내
• 이전 통신사에서 납부하지 않은 통신요금(위약금 포함)은 위너스텔의 첫 번째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 남아 있는 휴대폰의 할부 요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계속해서 청구합니다.
• 010 번호가 아닌 01X 번호는 전화번호가 바뀝니다. 바뀌는 전화번호는 휴대폰매핑번호<확인(클릭)>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이동 개통 후에 개통취소를 하면 3일 이내에 이전 통신사에 복구신청을 해야 원래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복구신청을 하지 않으면 번호를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자세한 가입관련 안내는 가입안내<확인(클릭)>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1688-84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